글로벌 IT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 번지 카마데2(CAMADE2)를 출시했다.
벤큐의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 http://www.peachvalley.co.kr/)에서 유통하는 카마데2는 전작보다 더욱 커진 바디와 추가된 무게추로 접지력을 강화하였으며, 최대 2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길이조절장치를 탑재해 유저들의 사용환경에 최적화하였다. 이 밖에도, 케이블을 더욱 단단히 고정하도록 설계된 케이블 몰드, 어떠한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고탄력 스프링암, 다양한 케이블에 대응 가능한 고정장치 등이 제품의 주요 특징이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의 마우스 번지는 유선 마우스 케이블의 간섭을 해소하기 위해 e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 게이머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아왔던 제품” 이라며, “이번에 출시하는 카마데2는 보다 유저들의 장비 환경에 맞춰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유저들에게 보다 폭넓은 경험을 제공할” 이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벤큐 조위 카마데2 정식버전은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