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리(Manli)테크놀로지 그룹 공식 유통사 웨이코스 (대표 고민종)는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쳐를 탑재한 “만리 테크놀로지”사의 GTX 16 시리즈 신제품 ‘Manli GeForce GTX 1660 SUPER Gallardo’를 출시했다.
‘Manli 지포스 GTX 1660 SUPER Gallardo’는 일반 소비자용으로 공급하는 만리 그래픽카드의 최상위 라인업으로 수율 선별 후 팩토리 오버클럭를 적용하는 공정으로 ‘Gallardo’시리즈 제품을 제조한다.
‘Manli 지포스 GTX 1660 SUPER Gallardo’는 동급 제품들 중에서도 높은 수준인 1830Mhz 부스트 클럭을 제공하며, 14000MHz로 동작하는 GDDR6 메모리 6GB를 탑재해 제품의 퍼포먼스를 향상시켰다.
그래픽카드 사용 중 발생하는 열은 방열판으로 전달하여 냉각하며, 발열이 심한 전원부에는 2개의 구리 히트파이프를 장착하여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입출력 단자는 DP 포트와 HDMI 포트, DVI 포트가 각각 1로, 최대 3개의 디스플레이를 동시 출력한다. 여기에 사용자의 기호에 맞춘 화이트 색상의 쿨러와 PCB 기판 및 휨 손상을 방지하는 알루미늄 백 플레이트가 추가됐다.
Manli 지포스 GTX 1660 SUPER Gallardo는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웨이코스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무상서비스를 3년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