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T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 번지 카마데2(CAMADE2) 디비나 에디션(DIVINA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큐 조위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카마데는 고탄력 지지대, 길이조절 기능, 완벽한 접지력을 고루 갖춘 eSports 게이밍 마우스 번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카마데2는 전작 카마데보다 무게추를 2개 더 추가하여, 접지력을 강화하였다.
또한, 최대 2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길이조절장치를 탑재해 유저들의 사용환경에 최적화하였다. 이 밖에도, 케이블을 더욱 단단히 고정하도록 설계된 케이블 몰드, 어떠한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고탄력 스프링암, 다양한 케이블에 대응 가능한 고정장치 등이 제품의 주요 특징이다. 특히 이번 CAMADE2 디비나 에디션은 핑크와 블루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정식 블랙 버전은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의 마우스 번지는 유선 마우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e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 게이머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아왔던 제품” 이라며, “이번에 출시하는 카마데2는 보다 다양한 게이머들의 사용환경에 맞춰 제작되어 게이머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 이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벤큐 조위 카마데2 디비나 에디션은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