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스터 Z4에 대한 가격 경쟁력을 높여 소비자에 대해 제품에대한 포부를 밝혔다.
최근 출시된 마스터 Z4는 국내 최초 140mm 팬 4개를 기본 적용, 일반 120mm팬에 대비해 정숙성과 튜닝성을 극대화한 케이스로 Pc케이스를찾는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PC케이스다.
지난 10월 23일 정식출시해 압도적인 튜닝성과 쿨링성으로 하이엔드 유저의 감성에 문을 두드린 마스터 Z4는 기본으로 장착제공되는 140mm 팬에 대해 ‘국내 첫 출시’란 타이틀로 고객들의 취향에 한걸음 씩 다가가고 있으며, 오늘인 2일 마스터 Z4 가격에 대한 가격을 인하해, 기존 대비 가격 경쟁력을 높인 7만원대의 소비자가로 합리적으로 구매할수 있는 PC케이스를 표방하고 있다..
하이엔드 케이스임에도 불구하고 7만원대의 높은 가성비를 이룬 마스터Z4는 수십가지의 압도적인 aRGB모드, 그리고 전면 풀메쉬를 통해서 튜닝성과 쿨링 효율을 높인 제품으로 최대 E-ATX규격의메인보드를 지원해 넓은 장착공간을 지원하는 미들타워 케이스다. 최대 180mm높이까지의 CPU쿨러, 그리고 전면과 상단에280mm 규격의 일체형 수냉쿨러를 장착함에 있어 고사양 PC에 최적화된 마스터 Z4는 국내 처음으로 140mm 쿨러를 적용해 선보인 제품인 만큼소비자들에게 계속적으로 다가갈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