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명품 하드웨어 브랜드 ANTEC(www.antec.com)의 국내 공식파트너 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에서 놀라울 만한 퍼포먼스와 세계 최저가 출시로 최고의 가심비를 보여줄 80플러스 골드 인증 파워서플라이 신제품 NeoECO ZEN 프리볼트 시리즈를 출시한다.
종전 80플러스 브론즈 제품 중 최고의 가성비 모델로 손꼽히며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NeoECO 시리즈의 골드 버전으로 역시 이번에도 뛰어난 성능과 구성을 선보인다.
80플러스 골드인증 모델이지만, 최대 92%의 플레티넘급 고효율을 보이며, 안텍의 아이덴티티로 꼽히는 정확한 칼전압 설계는 NeoECO ZEN 골드 시리즈의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다. 특히 국내 최대 벤치마크에서 진행된 테스트 자료를 보면 가히 놀라운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선호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전격 수용한 이번 NeoECO ZEN 골드시리즈는 이전 네오에코 시리즈에서의 올메쉬케이블에서 올블랙 플랫타입 케이블로 변경하여 한층 편리한 선정리를 보이고, +12V 가용출력 99% 설계, 700W의 경우 CPU 보조전원(4+4)핀을 2개 지원하여 Z390,X570 같은 최신 하이엔드 마더보드와의 사용도 문제가 없다.
또한 독자적인 에어홀 설계, 니치콘, 히타치 등 고품질 일본산 105도 메인캐패시터 탑재 등 모든 부분에서 빠짐없는 꼼꼼한 설계가 눈에 띈다.
설립 당시부터, 항상 뉴에그, 아마존 등 세계 판매가 대비 훨씬 낮은 출시가 정책을 고수하는 뉴런글로벌은 세계 판매가 600W $79.99, 700W $89.99 보다 약 15% 저렴한 79,000원, 89,000원의 놀라운 세계최저가로 출시하며 역시 연쇄할인마의 모습을 이어가며, 골드 인증 제품도 10만원이 넘지 않는 부담을 최소화 한 가격으로 접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