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씽크웨이, 체리 스위치 탑재한 '듀가드 토체프/토체티’ 키보드 출시

/ 1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 thway.co.kr)가 명품 키보드를 만드는 듀가드(Durgod)와 함께, 체리스위치를 탑재한 ‘토체프/토체티’ 콜라보 제품을 정식 출시한다.


듀가드(Durgod)는 게이밍기어 제조/개발 전문 회사로 이미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매년 열리는 전자제품 박람회에 수많은 개발 제품들을 선보이는 유망 브랜드이다. 내구성 높은 명품 키보드를 만드는 듀가드(Durgod)와 씽크웨이가 만나 환상의 키감을 완성한 콜라보레이션 ‘토체프/토체티’키보드를 출시한다.


듀가드의 키보드 라인업 ‘토러스’와 씽크웨이의 ‘체리미엄’ 합성어로 만들어진 ‘토체프(Tauche.F)/토체티(Tauche.T)’는 104키와 87키 텐키리스 제품으로 이루어진다.



내부, 외부 디자인 및 컬러까지 모든게 새로운 ‘토체프/토체티’는 독일 CHERRY社 정품 Cherry MX 스위치를 탑재해 가장 기본이 되는 키감을 살렸다. 통울림 방지와 부드러운 타이핑을 위해 2T 두께의 흡음재를 내장하고 1.4T 두께의 PBT 염료승화 키캡으로 정숙하고 묵직한 타건감까지 제공한다. 깔끔한 폰트 사용과 매트한 느낌의 PBT 키캡은 내열성과 내마모성이 강해 반영구적으로 사용도 가능하다.


화려한 LED가 없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키보드에 3가지 톤의 컬러 키캡을 탑재, 오히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한다. 씽크웨이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 포인트 키캡으로 어둡고 무거운 키보드 이미지를 없애고 산뜻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주었으며, 깔끔한 2톤 컬러 사용자를 위해 2개의 스페어 키캡을 기본 제공하는 세심함까지 담았다.


‘토체프/토체티’키보드는 매니아 분들이 선호하는 정방향의 스위치로 담았으며, 키캡 간섭이 없고 타이핑이 편안한 낮은 체리프로파일을 택했다.

 

게이머를 위한 전키 무한 동시입력은 물론, 듀가드의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제우스 엔진 키보드웨어를 기본 제공하여, 키 커스텀이나 매크로를 설정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상단에 자주 사용하는 6개의 멀티미디어키를 배치해 편리함까지 두었다.


제품에는 PC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AtoC 케이블과 노트북 유저를 위한 CtoC 케이블 2가지를 기본 제공한다. 또한, 분리형 케이블의 단점을 보완하여 케이블이 쉽게 빠지지 않도록 키보드 하판 헤드 부분에 홈을 디자인하였다.


‘토체프’ 104키 제품과 ‘토체티 텐키리스’ 두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색상은 파스텔 블루와 다크그레이 2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출시는 35% 할인된 가격 ‘토체프 129,000원’, ‘토체티 119,000원’으로 진행하며, 더불어 4만원 상당의 PBT ‘염료승화개’ 키캡을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이나 블로그에 후기를 남긴 100분을 선정하여 ‘X750 RGB 대형 아크릴패드’를 증정한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는 “듀가드와 씽크웨이의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만든 환상의 키감 콜라보 제품으로 키보드 매니아들을 위해 만든 완전 새로운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