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유저 멘탈 학살자 ‘블러드본’이 보드게임으로 나온다

/ 1
▲ '블러드본: 더 보드게임'이 공개됐다

프롬 소프트웨어를 대표하는 게임 중 하나이자 '다크소울'의 정신적 후속작으로 유명한 '블러드본'이 보드게임으로 다시 태어난다. 

보드게임 전문 개발사 '쿨 민트 오어 낫(Coll Mint Or Not, 이하 CMON)’은 지난 18일, '블러드 본'을 기반으로 한 보드 게임 '블러드 본: 더 보드게임'을 공개하고 23일부터 킥스타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MON은 '블러드 레이지', '디 아더스: 세븐신즈' 등을 제작한 보드 게임 개발사로 '블러드 본: 더 카드게임'을 제작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제작하는 '블러드 본' 보드게임은 TRPG 방식을 따르고 있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고도 야남에 만연한 야수병에 걸린 주인공이 도시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타일 조합을 통해 여러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피규어쳐를 이동해가며 괴수와 싸우고 시나리오 카드에 따라 여러 행동을 수행하며 야수병의 비밀을 파헤치는 것이 목표다.

'블러드 본: 더 보드게임'은 오는 23일부터 킥스타터 모금을 시작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 '블러드본: 더 보드게임'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CMON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러드본 2015. 03. 24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프롬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블러드본'은 고대 도시를 탐색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RPG다. 어둡고 암울한 분위기의 도시에서 플레이어는 미지의 장소를 탐색하고 떠도는 수많은 망자와 괴물을 상대로 사투를 펼치게 된다. PS4의 성능...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