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프톤 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스페셜 출석 이벤트 실시

'다크에덴'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 (사진제공: 소프톤엔터테인먼트)
▲ '다크에덴'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 (사진제공: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23일, 자사가 개발한 '다크에덴'에서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와 마켓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는 오는 2월 20일 수요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출석체크 시 ‘성장 촉진제’, ‘전장의 명예 골드’, ‘에테리얼 체인’ 등 특별 아이템이 증정된다.

지난 9일부터 시작된 ‘2019 신년맞이 복 주머니 이벤트’도 1주일 더 연장된 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접속 1시간이 지날 때 마다 레벨에 따라 1~2차 승직은 ‘복 주머니’, 3차 승직은 ‘고급 복 주머니’, 4차 승직은 ‘최고급 복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복주머니 개봉 시 종족 별 다양한 아이템 및 ‘시커의 낡은 상자’, ‘힐데가르트의 양피지’, ‘성장 향상의 반지’, ‘7성 사드 인젝션’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다크에덴'은 게임 내 마켓 오픈 및 다덴 마켓 리뉴얼을 기념해서 두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2월 7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기간 내 전체 상품 구매 금액이 5,000원 이상인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 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 여기에 기간 내 전체 상품 구매 금액 5만 캐시/포인트 당 ‘골드 베일드 아티펙트’가 지급돼, 이를 통해 ‘전장의 명예 골드’, ‘힐데가르트의 양피지’ 등을 얻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2019년에도 끊임없는 변화로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다크에덴'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