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와 HP가 야심차게 런칭한 'HP 스펙터 X360'이 다시 한 번 11번가에서 새롭게 출시된다. HP는 'HP Spectre X360 시즌2' 11번가를 통해 단독 출시됐다고 밝혔다.
기존의 컨버터블 컨셉으로 노트북과 태블릿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었다면 윈도우 잉크 기능 추가로 펜 사용 기능까지 보강되어 태블릿의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 윈도우 잉크 기능으로 메모, 드로잉 등 터치펜으로 할 수 있는 모든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인텔 리얼센스 카메라가 탑재된 모델에서만 가능한 FF(Front Face) 방식의 Window Hello 기능으로 노트북 사용 시, 보안성을 강화하여 개인 노트북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스펙터 X360은 역시 컨버터블 모델답게 화면이 360도로 자유자재 회전하여 노트북/ 스탠드/ 태블릿 / 텐트 등 다양한 모드로 사용하여 편리함을 추구하였고 태블릿 모드에서는 펜이 없어도 10포인트 멀티 터치 기능으로, 핑거 팁만으로도 태블릿 모드 사용에 전혀 무리가 없다.
기능적 디자인 외에도 약 1.3cm 정도의 초슬림 두께와 약 1.3kg의 경량감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HP 프리미엄 모델에만 적용되는 사선 로고가 내 노트북의 자부심을 더욱 살려준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다크 애쉬 실버와 네추럴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색상에 느낄 수 있는 보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모던 디바이스로 만나게 된다.
FULL 알루미늄 메탈 바디로 슬림하면서도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또 하나의 놀라운 사양은 울트라씬 모델이면서도 최상위 모델에는 NVMe 메모리 16GB, 스토리지는 1TB M.2 SSD를 장착해 일반 노트북이 아닌 퍼포먼스가 보장된 초슬림 노트북이다.
한편 제품 구매 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200,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HP정품 터치펜, 6만원상당 HP정품 가죽 지퍼파우치, MS Office 365, USB C to A 변환케이블 등도 제공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