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리뷰 >

장난감들의 반란이 시작된다! <스몰솔져>

/ 1
아이들의 장난감인형인 코만도들과 고르고 나이트들간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칩 해저드가 이끄는 군사용 전투칩이 장착된 난폭한 코만도 엘리트인형들이 괴물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평화를 좋아하는 고르고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면서 모든 사건은 시작된다. 스필버그사단이 만든 드림웍스의 스몰솔저라는 동명의 영화를 게임화한 이 게임에서 게이머는 코만도 엘리트와 고르고 나이트의 2진영 중 한쪽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의 내용이나 진행방식은 두 진영 모두 비슷하지만 대원들의 특성이 다르므로 서로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양진영 모두 총 10개의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엔딩을 보았다면 메인메뉴의 비디오 항목에서 동영상들을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전투는 팀웍이 생명

병사들은 장난감 상자를 클릭해 제한 인원까지 꺼낼 수 있다. 전투중 병사가 파괴되면 상자를 클릭해 다시 꺼내면 되는 것이다. 그러나 꺼낼 수 있는 병사의 횟수는 제한되어 있으니 장난감상자에 나타나는 숫자를 주목하자. 반대로 적들의 장난감 상자를 빨리 없애야 아군의 피해를 줄일 수 있다. 각각의 수치들은 특수 아이템들을 얻으면 늘릴 수 있다. 장난감 상자에 병사가 없는 상황에서 전투 중인 모든 대원이 죽게 되면 게임오버가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스몰솔져는 동명의 CG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영화를 프랜차이즈한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장난감 병사들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