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제조사 래안텍 (RAEANTECH)(대표 신은정, www.raeantech.com)은 32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REAL Curved 32C144(제품명)'와 27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Curved-27 144Hz Sniper’ 2종을 오는 10월 5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중 대표 모델격인 Curved 32C144은 국내 최초로 32형 곡률 1800R의 커브드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하면서 144Hz의 높은 주사율을 지원해 일반 모니터보다 부드러운 움직임을 표현하며 응답속도 1ms(OD)를 구현하고, 게이밍 모니터에 커브드의 장점인 몰입감을 더하여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AMD사의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적용, 모니터와 그래픽카드 간의 재생 빈도가 어긋나는 현상을 해결, 프레임 저하와 테어링(Tearing) 현상을 억제하는 점이 특징이며, 플리커 프리와 블루케어 기능으로 시력 보호 기능을 갖추었고, 조준선 기능(AIM POINT), FPS모드, RTS모드 등 게임모드 지원을 강화했다. 27형 제품 또한 위 탑재기능 및 디자인은 동일하게 출시된다고 밝혔다.
래안텍 신은정 대표는 “REAL Curved 32C144”와 “Curved-27 144Hz Sniper”은 커브드 광시야각 화면과 게이밍 성능 모두를 충족한 제품“이며 FPS 게임을 통해 빠르고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경험하고픈 소비자들과 PC업주 분들에게 HOT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PC방 프랜차이즈 업체를 통해 오프라인 예약판매를 진행 결과 1차 판매분 전부 예약판매가 완료되었으며 인천 및 수원 지역에 초도 판매분이 설치되어 PC방 업주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볼 수 있었다고 한다.
현재 REAL Curved 32C144는 국내 다수의 온/오프라인 쇼핑몰 및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판매 특가행사 및 사은품 행사(배송비/에어팩/포토후기/DP케이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