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천상의세계, 넷마블 통해 채널링 서비스 개시

/ 1

▲ 넷마블을 통해 채널링서비스되는 `천상의세계` (사진제공=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쿤룬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턴제 웹MMORPG  ‘천상의 세계’를 단독으로 채널링 한다. 이를 통해 ‘천상의 세계’를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넷마블에서 바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천상의 세계’는 인간과 신선의 아름다운 만남이라는 낭만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주인공이 신물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담은 턴제 방식의 판타지 전투 웹 MMORPG 게임이다.

비호, 천존, 매영, 진무, 천사 등으로 구성된 총 5가지의 직업이 존재하며 ‘다람쥐밀밀’, ‘구루곰’ 등 다채롭고 귀여운 70여종의 펫이 등장해 아기자기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 결혼, 온천, 호송 시스템 등 이색적인 콘텐츠들이 이용자들과 만난다.

이와 함께 이용자간 대결 및 길드간 전투를 통해 전략의 요소를 가미된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사업본부장은 “천상의 세계는 중국에서 동시 접속 자 30만을 기록하는 등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게임성을 검증 받았다”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게임인 만큼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0월 7일까지 5일 연속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 레벨을 45레벨까지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하고 2일간 41레벨을 달성한 상위 3명에게는 고급 뷔페 식사권을 선물한다.

또 오늘부터 3일 동안 넷마블 서버 내 모든 던전에서는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이 2배로 상승되며 41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자정혼’. ‘원신생장단’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상의 세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ky.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