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웹게임

PC 소셜게임 `신무림대전` 이제 스마트폰에서 만나자

/ 1


▲ 금일(20일) 스마트폰 버전으로도 출시된 `신무림대전`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본격 무협 RPG `신(新) 무림대전`을 금일(20일) 티스토어와 구글플레이등 2개 마켓에 전격적으로 공개했다.

`신(新)무림대전`은 인기 PC 소셜게임인 `무림대전`의 스마트폰 버전으로 대규모 문파간 공성전을 소셜게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미 PC로 `무림대전`을 즐겼던 이용자들도 `신(新)무림대전`의 출시로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돼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이용자는 이 게임을 통해 공격의 검, 균형의 권, 방어의 수 등 3가지 무기를 기반으로 문파간 대규모 공성전, 대련시스템, 무공연구, 내공주입 시스템, 무공수련 등으로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넷마블은 “신(新)무림대전의 경우 다음과 네이버의 소셜게임 부문 1위를 오랫동안 차지했던 무림대전을 스마트폰에 최적화한 게임이라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좋은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新)무림대전`의 경우 히트 스마트폰 RPG `카오스베인`의 뒤를 잇는 넷마블의 2번째 스마트폰 RPG라는 부분에서도 관심을 모은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카오스베인을 히트 스마트폰 게임의 반열에 올린 넷마블의 퍼블리싱 노하우가 신(新)무림대전에서도 위력을 발휘할 것이다. 최고의 PC 소셜게임이었던 만큼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완벽한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신(新)무림대전`의 티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약2주간 4개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기간 내에 최고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5명을 추첨해 뉴아이패드, 닥터드레 헤드폰 등을 증정함은 물론 문파 랭킹 상위 입상자 100명에게 청옥(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머니) 및 최대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또 넷마블의 히트 스마트폰게임 `카오스베인` 이용자가 `신(新)무림대전`의 일정 레벨에 도달할 시에 추첨을 통해 최고 3000 콘(카오스베인 게임 내 머니)’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