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0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는 롤 와일드 리프트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향후 개선 방향을 알리기 위해 10일,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했다. 브라이언 피니 게임 디자인 총괄이 참여한 이번 간담회에선 공개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반응, 2021년 롤 와일드 리프트 서비스 계획과 앞으로의 운영 방향성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
    2020.12.10 17:24
  • 많은 팬들이 목장이야기 신작에 목말라 하는 와중, 2021년에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최신작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가 공개됐다. 지금까지 시리즈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는 이번 작품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기 위해 이번 작품의 디렉터 나카노 히카루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2020.12.09 17:27
  • 그 옛날 피처폰 시절 컴투스를 대표하는 게임이 무엇이냐고 물으면 떠오르는 작품이 3개 있다. 버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와 각종 패러디와 간단한 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액션 퍼즐 패밀리, 그리고 모두의 핸드폰 자판을 거덜 냈던 슈퍼 액션 히어로 시리즈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그 게임 중 하나인 슈퍼 액션 히어로가 지난 1일,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로 돌아왔다. 심지어 슈퍼 액션 히어로 1편부터 4편까지 개발에 모두 참여했던 김혁 PD가 직접 제작을 맡았다
    2020.12.03 15:06
  • 2016년 12월에 설립된 국내 게임사 겜브릿지는 2017년 2월에 네팔대지진 이후 생존자의 이야기를 그린 애프터데이즈로 이름을 알렸다. 그리고 12월 1일에는 스팀을 통해 일본 위안부 피해자의 이아기를 담은 웬즈데이를 출시했다. 웬즈데이는 위안부 피해자이자 인권운동가로 활동하는 주인공 ‘순이’가 되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본인과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어드벤처 게임이다
    2020.12.01 10:00
  • 엘리온이 처음 요금제를 공개했을 때 게이머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정액제 게임도 몇 안남은 상황에서 국내 MMORPG로는 최초로 패키지 판매를 채택했으니 눈에 띌 수밖에 없었다. 엘리온의 패키지 판매 방식과 BM을 두고 각종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해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크래프톤 이정배 사업실장, 채종득 개발실장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해봤다
    2020.11.26 14:10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8번째 확장팩인 '어둠땅'이 오는 24일에 출시된다. 지난 10월 15일 사전 패치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어둠땅은 레벨 압축이나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인 토르가스트 등을 통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전작인 격전의 아제로스가 시리즈 최고의 혹평을 받았던 만큼 출시 전까지 의구심을 놓지 않는 유저도 많다. 이렇듯 기대와 우려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확장팩 어둠땅에 대해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기 위해 와우 게임 디렉터 이언 해지코스타스와 함께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2020.11.20 01:00
  • 컴투스가 최근 몇 년에 걸쳐 구축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도 이와 마찬가지다. 그 시작이었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단편 애니메이션, 코믹스도 모두 하나의 세계관에서 파생된 작품이다. 그리고 조만간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또한 이 거대한 흐름 속에서 당당히 한 축을 담당하게 될 작품이다. 본격적인 테스트에 앞서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기 위해 게임을 총괄한 이승민 PD와 아트디렉터 장순영 AD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봤다
    2020.11.16 09:47
  • 사실 샤이닝니키 서비스 종료 이전에도 ‘한복은 중국 전통의상’이라 주장하며 시비를 거는 중국인과 이에 대해 정면 반박하는 한국인 사이 대립이 있었다. 그 일선에는 한국 전통 문화를 소재로 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있다. 게임메카는 지난 수년간 한복, 한국 역사와 신화를 소재로 한 작품을 만들어 온 우용곡 작가와 인터뷰를 진행해, 샤이닝니키 사태의 발단이 된 ‘한복은 중국 전통의상’이란 주장과 그 과정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2020.11.09 19:07
  • 올해 10월,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그동안 꽁꽁 감춰뒀던 게임과 관련된 정보와 함께 세븐나이츠2의 출시 시기가 공개됐다. 2018년 지스타에 출품한 이후로 약 2년 만이다. 팬들 입장에선 왜 이리 오랜 시간이 걸린 것인지, 초기 모습에서 어떤 변경이 있었는지 궁금할 수밖에 없는 상황. 이와 관련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기 위해 세븐나이츠2 개발진인 김정민PD와 송동규 기술총괄, 조순구 기획실장을 만나봤다
    2020.11.09 10:00
  • 지난 10월 23일 스팀 앞서 해보기를 시작한 신작 젤터는 도트 그래픽, 좀비 아포칼립스, 생존 액션이라는 특징을 내세워 3번의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리에 마쳤다. 하지만 출시 직후 유저 평가는 좋지 못한데, 기대했던 만큼의 완성도를 갖추지 못했기 때문이다. 다행인 점은 개발사인 지원플레이그라운드가 게임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치고 있다는 것이다
    2020.11.07 10:00
  • 블레이드 어썰트 역시 스컬과 마찬가지로 네오위즈가 퍼블리싱을 맡은 인디게임이다. 지난 10월 초부터 스팀에서 데모 버전을 배포하기 시작했는데, 직접 플레이해본 유저들 반응은 화끈한 액션이 마음에 든다는 것이었다. 최근 많은 화제가 된 액션 게임 하데스가 떠오른다는 의견도 보인다. 블레이드 어썰트를 개발한 인디게임 개발사 팀써니트 역시 게임메카와 인터뷰에서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2020.11.06 10:00
  • 오는 11월 13일,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최신작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가 발매된다. 이번 작품은 전작인 모던 워페어와는 처한 상황이 다소 다르다. PC와 기존 콘솔 뿐 아니라 차세대 콘솔로도 출시되며, 향상된 그래픽카드 성능을 통해 보다 높은 퍼포먼스를 기대하는 목소리가 높다
    2020.10.30 14:31
  • 그런 우려와 기대 속에서 개발된 넷마블의 첫 콘솔 게임인 '세븐나이츠 타임 원더러'가 이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콘솔 게임 개발 소식을 알린 이후로 거의 3년 만이다. 넷마블과 세븐나이츠 팬들은 물론 국내 콘솔 게이머들에게 의미 있는 작품이 될 세븐나이츠 타임 원더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제작을 맡은 김병기 PD에게 직접 들어봤다
    2020.10.30 10:00
  • 15년 간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MMORPG 데카론의 메인은 PvP다. 초창기에도 부담을 낮춘 PK를 특징으로 앞세웠으며, 길드 대결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공성전도 건재하다. 다만 오래 서비스를 이어온만큼 현재 대결에 익숙해진 유저들을 자극할만한 무언가가 필요해진 시점이기도 하다
    2020.10.29 18:06
  • 리틀 데빌 인사이드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꽤 오래전 일이다. 지난 2015년, 현재는폐지된 스팀 인디게임 지원 프로그램 ‘스팀 그린라이트’를 통과했으며, 비슷한 시기에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해 목표 달성을 한 바 있다. 그러나 지난 5년간 매우 드문드문 근황을 전했기에 알려진 정보는 그리 많지 않다. 과연 어떤 매력을 갖춘 게임이길래 PS5 첫 쇼케이스에서 소개된 것일까? 리틀 데빌 인사이드 개발을 이끄는 니오스트림 이재준 CTO, 이재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형제와 이현석 PD를 만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2020.10.29 10:00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