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랑그릿사 온라인`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 시스템 공개

관련기사:
-
GGS 2011, `코어 블레이즈` 테스트 버전 공개
-감마니아, 동화 MMORPG `드림 드롭스` 최초공개
-뮤직 MMORPG `티아라 콘체르토` 신규 캐릭터 공개

 


▲랑그릿사 시리즈의 여신 `루시리스` 이미지


감마니아는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전략 액션 RPG `랑그릿사 슈바르츠(Langrisser Schwarz, 이하 랑그릿사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공개했다.

원작 `랑그릿사` 를 온라인화 한 `랑그릿사온라인` 은 그 동안 어떤 모습으로 제작될지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9월 8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감마니아 게임쇼 2011(Gamania Game Show 2011, GGS 2011)을 통해 전세계 최초로 게임의 모습을 공개한 `랑그릿사온라인`은 원작 콘솔 게임인 랑그릿사 시리즈부터 진행된 여신 `루시리스`와의 대담, 직업과 전직, 용병 등의 게임 시스템을 공개했다.

먼저, 여신 `루시리스`와의 대담은 게임 시작 시 빛의 여신 `루시리스` 가 하는 질문에 유저가 대답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가 대답한 질문은 `랑그릿사 온라인` 를 이루는 빛, 어둠, 제국의 3대 세력의 선택, 직업, 스킬, 아이템 획득 등 향후 게임을 진행하는데 큰 영향을 준다. 특히, 3대 세력은 각각 서로 다른 스토리 라인과 세계관, 퀘스트 등이 모두 다르게 주어진다.

여신과의 대담이 끝나면 게임에서 자신이 맡게 될 직업을 선택하게 되는데, 선택 가능한 직업은 전사, 유격사, 수호자, 궁수, 마법사, 사제 등으로 총 6가지 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중 쌓게되는 TP(Training Ponit)를 통해 보다 상위 클래스로 전직이 가능하며, 전승 시스템을 통해 현재의 모든 스킬을 익힌 채 다른 직업군의 스킬도 익힐 수 있다.

이외에도 보병, 총기병, 기마병 등 다양한 병사을 사용할 수 있는 `용병시스템` 은 전투시 자신의 위치, 용병의 숙련도, 상대의 직업, 파티원들과의 조합 등을 생각하게 해 한다. 유저는 용병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 전술을 펼쳐 소수의 인원으로 적을 괴멸시킬 수도 있으며, 반대로 적의 전술에 당할 수도 있다.

차별화된 재미로 원작의 명성을 이어 나가는 `랑그릿사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랑그릿사 온라인` 글로벌 홈페이지(http://www.lgsonline.net)와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lgs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최초 공개된 `랑그릿사 온라인` 트레일러 영상


▲`랑그릿사 슈바르츠`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전세계 10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운 일본 메사이야 사의 명작게임 ‘랑그릿사’를 온라인화 한 ‘랑그릿사 슈바르츠’는 원작의 재미뿐 아니라 방대한 세계관과 3개의 세력의 격돌, 더욱 강화된 전투 시스템과 생동...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