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SF MMORPG ‘베르카닉스’, 신규 클래스 2종 공개

fs110211_bersoule.JPG

▲ 소울 세이버

초이락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SFantasy 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에서 선보일 신규 클래스(스타일) 2종을 전격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베르카닉스’는 SF와 Fantasy를 접목시킨 ‘SFantasy’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나의 캐릭터로 다양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올인원 클래스 시스템’과 원거리와 근거리의 무기 자동 교체가 가능한 ‘무기 스왑 시스템’, 기존의 보편화된 게임 안내 스타일에서 탈피한 ‘PDA 안내 시스템’, 새로운 스킬 개념의 ‘영마력 시스템’, 탈것과 수영, 부스터를 통한 ‘육-해-공 전투 시스템’ 등을 내세운 하이브리드 MMORPG다.

금일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스타일 2종은 하나의 캐릭터로 시작해 주무기와 보조무기의 선택, 그리고 ‘염색체 시스템’이라 불리는 캐릭터 스펠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총 6종의 클래스 스타일 가운데, 지난 1차 CBT의 ‘카오스 브레이커’, ‘워 브링어’, ‘블러드 하운드’, ‘사이킥 리퍼’에 이은 나머지 ‘다크 스토커’와 ‘소울 세이버’이다.

‘다크 스토커’는 은신을 이용한 기습 등 빠른 공격에 특화된 ‘기습형’ 스타일로 대상의 능력을 약화시켜 자신의 공격을 극대화 시키는 것이 특징이며, 쌍수계열 무기를 사용하는 근접 공격형 스타일이기 때문에 상당한 콘트롤을 요구한다.

이어 ‘소울 세이버’는 영마력을 이용한 회복 마법과 강화 마법을 구사, 아군을 지키는 ‘힐러형’ 스타일로 공격 마법도 있지만 주요 기술이 회복과 강화이기 때문에 파티 플레이에 반드시 필요한 존재로 이번 2차 CBT에서 모두 체험 가능하다

한편, 2011년 MMORPG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베르카닉스’는 오는 2월 25일(금)부터 3월 1일(화)까지 5일간 총 1만명을 대상으로 2차 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2월 21일까지 ‘베르카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신청과 함께 간단한 퀴즈와 설문에 응모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롯데리아 한우레이디버거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베르카닉스’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베르카닉스’ 공식 홈페이지(http://bk.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s110211_berdarksto.JPG

▲ 다크 스토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소노브이가 5년이란 시간 동안 공을 들여서 개발한 ‘베르카닉스’는 판타지와 SF, 미스터리의 장점을 조합한 MMORPG이다. 만화책, 웹 게임, MMORPG의 세 장르로 나눠서 전개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만화책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