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네오위즈게임즈, 웹게임 `모던 워` 채널링 서비스 오픈

/ 1

fs110131_moders.jpg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씨알스페이스가 퍼블리싱 하는 웹 전략 게임 `모던 워`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모던 워`는 다소 복잡하고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웹게임을 간편하고, 재미 있게 진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2차 대전 당시에 활약하던 영웅들의 모습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들의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게임을 전개해 나가는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모던 워`는 웹 기반으로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저사양 PC나 노트북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며, 가정이나 직장 등 웹 브라우저가 가동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채널링 제휴를 통해 피망 회원들은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모던 워’는 게임포털 피망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웹 전략 게임인 만큼 기대가 크다.”며 “쉽고 직관적인 전략 웹 게임의 재미를 ‘모던 워’를 통해 마음껏 느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던 워` 채널링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modernwa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모던워`는 복잡하고 어려운 전투 웹게임을 간편하면서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화시켰다. 2차대전 당시에 활약하던 수많은 장군들과 전쟁영웅들의 카리스마를 생생하게 반영하였으며 백여명의 실존인물들과 2백여가지의 무기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