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엔씨소프트, `HOMM` 정식 계승하는 웹게임 서비스

/ 1

엔씨소프트와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금일(11월 3일) 유비소프트에서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킹덤즈(Might and Magic Heroes Kingdoms)` 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킹덤즈’는 현재까지 정규 타이틀과 그에 따른 확장팩을 포함, 총 12개 타이틀이 출시된 바 있는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시리즈를 계승하고 있는 게임이다.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시리즈는 웅장한 세계관과 세밀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한 전투를 특징으로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40여 개의 팬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킹덤즈’는 원작의 세계관을 온라인으로 구현하여 많은 게이머들이 동시에 보다 풍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엔씨소프트의 ‘플레이엔씨’를 통해 연내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의 윤성진 팀장은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킹덤즈’는 패키지게임으로 큰 성공을 거둔 대작 게임의 게임성과 재미를 웹으로 고스란히 옮겨오면서도 높은 접근성을 확보하고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지향한다.” 라고 말했다. 유비소프트 코리아의 홍수정 지사장은 “’마이트앤 매직 히어로즈 킹덤즈’는 유비소프트의 첫번째 온라인 서비스인 만큼 파트너 선정에 많은 고민을 통해 국내 온라인 게임의 선두주자인 엔씨소프트를 통해 한국시장에 선보이기로 했다. 매우 설레이고 기쁘게 생각하며 한국의 게이머들이 ‘마이트 앤 매직’의 판타지 세계를 온라인 환경에서도 마음껏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히어로즈 킹덤즈’의 국내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소식은 향후 플레이엔씨(www.plaync.co.kr)를 통해 차차 공개될 예정이다.


▲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킹덤즈`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킹덤즈'는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자신의 세력을 키워 다른 유저와 경쟁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