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스가르드, 22일 신규 시나리오 모드 ‘크로니클’ 오픈

/ 1

fs100722_asgra.jpg

넥슨은 넥스토릭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클래식RPG ‘아스가르드’에 22일 신규 시나리오 모드인 ‘크로니클’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아스가르드의 전체적인 세계관을 스토리를 따라 플레이하며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인-게임(in-game) 콘텐츠로, 그 첫 시즌으로 준비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챕터 1. 모험’을 필두로 한 총 4개의 챕터가 공개되며, 이후 12개의 챕터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신들의 전쟁에 얽힌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연출되었으며, 시간 내 미션을 완수하기, 미로 통과하기 등 미니게임의 형태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제공된다. 각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성적에 따라 차등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전 챕터 완수 시에는 크로니클 신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2일부터 8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크로니클의 챕터4까지 완수한 모든 유저에게 ‘카린 용병 3일 사용권’ 아이템이 지급되며, 그 외 크로니클에서 획득한 점수로 전 서버 및 개별 서버 1위를 기록한 유저에게 각각 와이드 모니터 및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지정 지역에 출석 체크를 한 유저에게 연속 날짜에 따라 R포션, 콤보물약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돌아온 휴면유저를 위한 특별한 보상도 준비되었다.

아스가르드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스토릭의 황인준 팀장은 “게임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하고 색다른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새롭게 선보인 크로니클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서 계속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아스가르드는 인간을 중심으로 빛과 어둠이 만들어낸 선과 악의신을 동경하는 인간들이 신이 되기위해 모험하는, 신들의 영역에 도전하는 RPG다. 아스가르드는 만들어진지 6년 이상된게임답게 과거의 향수를 가진 그래픽중...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