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무림영웅, 14일부터 공개 테스트 시작

/ 1

넷마블이 웹게임 `무림영웅`의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공개테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노예 시스템을 도입한 차별화된 PVP시스템과 다양한 경쟁 및 커뮤니티 요소를 갖춘 RPG 웹게임 `무림영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무림영웅`은 탄탄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중국에서 10대 웹게임에 꼽히며 국내에서도 RPG 웹게임이라는 차별화된 게임 요소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깔끔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클릭 하나로 게임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노예 관계 성립을 통한 경험치 보상 등으로 RPG의 육성의 재미와 함께 기존 온라인게임과는 전혀 색다른 웹게임 PVP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무림영웅`의 이번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한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넷마블캐쉬를 지급하고 테스트 기간에 20레벨을 달성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아이템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무림영웅`은 월드컵 기간을 맞아 티저사이트를 통해 진행한 국가대표 응원 댓글 이벤트에 천여명이 참여하는 등 공개 테스트와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림영웅`은 공개 테스트를 마치고 오는 15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무림영웅` 공식 사이트(murimhero.netmarble.net)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구유망
게임소개
'무림영웅'은 중국 전국시대의 강대국 진나라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 RPG다. 플레이어가 실제 역사 속에 등장하는 강태공, 여불위 등의 인물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자연스럽게 고대 역사를 익힐 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