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위메이드 `천검 영웅전`으로 웹게임 시장에 출사표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루션소프트가 제작한 `천검영웅전`을 시작으로 웹게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6일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하는 `천검영웅전`은 정파와 사파, 마교가 공존하는 무림의 세계를 배경으로 최강의 검 ‘천검’ 을 차지하기 위한 세력간 혈투를 그리는 무협MMO웹게임이다.

이용자는 영지를 개발하고 사냥을 통해 자신의 영웅을 성장시켜나가게 되며, 실시간 턴 방식 전투로 직업별 특성과 무공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어 RTS 전략과 RPG 육성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초기 유저를 배려한 튜토리얼 퀘스트와 커뮤니티성을 극대화 하는 ‘혈맹 컨텐츠’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MMORPG의 감성을 물씬 자극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새롭게 ‘자동 전투 옵션’이 시험적으로 추가되며, 주요 컨텐츠인 ‘전직’이 3개 직업으로 세분화 됨과 동시에 직업별 아이템, 31종의 신규 무공을 통해 박진감 있는 전투를 제공 하게 된다.

위메이드는 2010년 `천검영웅전`으로 웹게임 시장에 첫발을 내딛고 연 내 3~4종의 웹게임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며, 향후 위메이드의 IP를 활용해 스마트폰 시장과 웹게임, 유무선 연동 게임 등 모바일 플랫폼과 연계되는 다양한 사업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성장을 거듭 해 나가고 있는 국내 웹게임 시장에 천검영웅전이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며 “천검영웅전은 이미 1차 테스트를 진행해 완성도를 검증 받았고, 이번 2차 비공개테스트를 토대로 서비스 안정성을 점검해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천검영웅전`은 3월 26일부터 31일까지 이용자 제한 없이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skyhero.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RTS-RPG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과 ‘RPG’가 합쳐진 혼합장르로서 ‘스타크래프트’의 실시간 전략 시스템과 ‘드래곤퀘스트’의 영웅성장 시스템 같은 장점이 합쳐진 장르로 이해하면 쉽다. ‘천검영웅전’은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