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Xbox One로 3월 17일 출시

/ 1

▲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가 Xbox One으로도 발매된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의 Xbox One용을 오는 3월 1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초회특전 및 예약 판매 아이템도 공개했다.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는 2011년 10월에 발매 되었던 PSP용 소프트 ' 파이널 판타지 영식'을 차세대 기기인 Xbox One 용으로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메인 캐릭터의 모델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메뉴 표시 등 2D 그래픽 부분의 고해상도화와 새로운 라이팅 도입 등 차세대 기기인 Xbox One이 지니는 그래픽 성능을 살려 Full HD 해상도로 작품을 재탄생 시켰다. 또한, 난이도의 추가, 배틀 밸런스 조정 등이 크게 개선되어 기존에 오리지널 작품을 즐겼던 플레이어도 또 다른 감각으로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의 이야기는 크리스털을 둘러싼 전쟁이 끊이지 않는 세계 ‘오리엔스’를 무대로 주인공들이 속한 ‘주작령 루브룸’이 이웃 국가로부터 침략을 받는 것으로 시작된다. 주인공들은 구세주 ‘아기토’를 목표로 훈련중인 ‘아기토 후보생’들로, 국가의 존망을 건 전쟁에 투입되게 된다.

플레이어는 무기나 어빌리티가 다른 개성 넘치는 ‘아기토 후보생’ 14명의 캐릭터를 모두 조작할 수 있으며, 거대한 병기나 몬스터를 상태로 3인 파티를 구성하여 임무를 진행해 간다. 적의 공격을 회피하며, 틈을 찌르는 무기나 마법으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액션성이 높은 화려한 배틀을 자랑한다. 또한, ‘군신’이라 불리우는 강력한 소환수를 조작할 수 있으며, 전작에 비해 ‘군신’의 소환 시간의 연장이나 이동 속도를 상승시키는 등 더욱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개선됐다.

초회 특전으로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최신작인 '파이널 판타지 15'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판 코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예약판매 아이템으로는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의 미려한 비쥬얼이 인쇄 된 스틸 북이 증정 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은 총 14명의 '아기토 후보생'이 등장한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전투 화면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파이널 판타지 영식'은 '파이널 판타지 13 아기토'로 알려졌던 타이틀로, 'Fabula Nova Crystallis'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발된 작품이다. 4개 국가의 힘과 에너지원인 '크리스탈'을 둘러싼 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