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격할수록 생존력이 강해지는 '스랄'

/ 1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33번째 영웅, 호드의 대족장 '스랄'

1월 15일 목요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국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했다. CBT 시작과 함께 게임 내에 33번째 영웅 '스랄'이 추가됐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스랄의 역할은 '암살자'다. 그는 강력한 한 손 망치 '둠해머'와 '주술'을 사용해 적과 맞서 싸운다. 스랄의 공식적인 역할은 '근접 딜러'지만 원거리 공격, 치유에도 능하다. 신규 영웅 스랄의 자세한 특징을 기사 본문에서 만나보자.


공격할수록 생존력이 높아진다, '서리 늑대의 회복력'

▲ 스랄의 고유 능력 '서리늑대의 회복력'

스랄의 고유 능력은 '서리늑대의 회복력'이다. 일반과 스킬 공격 모두 성공한 횟수만큼 '회복력'이 중첩되고 5중첩이 되면 체력이 즉시 회복된다. '연쇄 번개'같은 광범위 공격도 같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주변에 적이 많을수록 체력을 관리하기 쉬워진다. 또한 7레벨 특성 '서리늑대의 은총'은 5중첩을 쌓지 않아도 원할 때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 게임 화면 좌측하단의 아이콘을 보면 중첩량을 확인할 수 있다


▲ 스랄이 중첩을 쌓아 체력을 회복하는 모습


둠해머를 위하여! 강한 근접 공격과 주술을 보유한 '스랄'


▲ 호드의 대족장 스랄, 현재 가격은 1,5000골드(또는 9,000배틀코인)

스랄의 기본 공격 스킬은 '연쇄 번개'와 '야수 정령'이다. 연쇄 번개는 주변의 적 3명에게 번개를 뿜어 공격하는 범위 기술이다. 연쇄 번개를 강화하고 싶다면 4레벨 특성 '번개의 지배자'를 선택하면 된다. 피해 대상이 3명에서 5명으로 증가하며 공격에 성공하면 서리늑대의 회복력 5중첩을 순식간에 쌓을 수 있다.

'야수 정령'을 사용하면 '타오르는 늑대 정령'이 돌진하며 경로상의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준다. 이때, 피해를 입은 적은 1초 동안 이동불가 상태가 된다. 4레벨 특성 '정령의 여정'은 '야수 정령의 상위 스킬이며, 이동 범위가 50% 증가해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랄은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이를 활용하면 도망치는 적을 쉽게 처치할 수 있다. 여기에 '질풍'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모두 증가하므로 빠르게 적을 해치우는 것이 가능하다. 


▲ 스랄의 기본 스킬,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 스랄의 궁극기 '세계의 분리', 바닥을 내리쳐 땅을 가른다



다양한 모습으로 전투에 임하는 '스랄'


▲ 기본 스킨 '호드의 대족장', 무리를 대표하는 지도자의 위엄이 느껴진다


▲ '마스터 스랄'은 대지고리회 소속으로 아제로스를 지키는 주술사의 모습이 담겼다


▲ 스랄이 '불타는 군단' 소속이 된다면 이런 모습이 될 것 같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황인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