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세기말 디아블로! `그림 던` 신규 플레이 영상

/ 1


▲ `그림 던`, 신규 클래스 `어커리스트` 프리알파 버전 플레이 영상

관련기사:
[뉴스] 타이탄 퀘스트의 맥을 잇는다! `그림 던` 발표
[뉴스] 타이탄 퀘스트 계승작 ‘그림 던’ 플레이 영상 공개

크레이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 중인 액션RPG ‘그림 던(Grim Dawn)’ 의 신규 클래스 ‘어커리스트(Occulist)’ 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그림 던’ 은 인류 멸망 직전의 세계를 배경으로한 액션RPG로, 5종류의 스킬 트리와 12종류의 숨겨진 스킬및 스킬들 사이의 시너지 효과 등 다채로운 스킬 연계 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200레벨에 달하는 캐릭터의 단계별 성장, 장비 아이템의 조합, 업그레이드, 유니크 아이템 세트 제작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 게이머의 자발적인 리플레이 유도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신규 클래스 ‘어커리스트’ 는 초자연적 현상을 조종할 수 있는 마법사 겸 소환사 클래스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은 몬스터에게 점령당한 폐가를 배경으로, 다수의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면서 최종적으로 필드 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소환수와 원거리 공격을 조합한 화려한 스킬 연출과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공간이 협소한 폐가로 진입하는 등 전략전술 요소도 눈길을 끈다.

크레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07년 출시된 ‘타이탄 퀘스트’ 출시 이후 폐쇄된 아이런로어사의 베테랑 개발진들이 설립한 개발사다. 특히 ‘타이탄 퀘스트’ 의 경우 국내에 정식 발매되지 않았지만, 유저들로부터 자발적인 한글화가 이뤄질 만큼 많은 인기를 모았다.

‘그림 던’ 은 PC플랫폼의 디지털 판매 방식 외에 정확한 발매 시기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그림 던`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그림 던 2012 상반기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타이탄 퀘스트` 의 제작사인 아이언로어사가 2008년 폐쇄된 후 핵심 개발진들이 모여 설립한 크레이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그림 던` 은 인류 멸망 직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액션RPG이다. 아이언로어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