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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어 갤럭틱 에디션, 일주일 만에 모두 품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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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코리아)는 8월 25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스포어’ 갤럭틱 에디션이 단 일주일만인 오늘 9월 2일자로 모두 품절되었다고 밝혔다.

‘스포어’는 세계 3대 개발자 윌 라이트(Will Wright) 가 지난 7년간 개발한 게임으로, 전세계 모든 유저들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9월 7일 전세계 70개 국에 동시 발매라는 대대적인 뉴스에 국내에서도 관심이 집중되었다. ‘스포어’ 갤럭틱 에디션은 개발과정을 담은 비디오 DVD, 일러스트와 스케치로 가득한 100페이지 분량의 아트북, 게임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담긴 100페이지 분량의 올 컬러 핸드북, 대형 포스터 등 다양한 볼거리로 이미 조기품절이 예상되었던 한정판이다.

‘스포어’는 세포단계. 크리처 단계, 부족단계, 문명단계, 우주단계의 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속에서 시작되는 작은 생명체가 유저의 상상력을 통해 하나의 크리처로 성장하여 부족과 문명을 만들어내고 우주단계 인 행성 정복을 시작으로 크게는 우주 은하계를 모두 정복하는 게임이다. 행성 구석의 작은 세포에서부터 은하계 전체의 모습까지 마우스 휠 하나로 줌 아웃하는 모습은 마치 영화에 나오는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출시에 앞서, 자신만의 크리처를 만들어 응모하는 ‘Sporeshow.com’ 이벤트에도 약 700개 의 크리처가 올라와왔다. 이는 아시아에서도’스포어’의 인기도가 상승세를 타고 있음을 보여준다. 한국을 포함한 10개의 아시아지역에서 올라온 크리처들은 이벤트 홈페이지(www.sporeshow.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어’는 9월 7일 PC용으로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닌텐도DS전용으로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다. ‘스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a.co.kr) 또는 (www.sporeshow.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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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PC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도시 건설과 발전을 다뤘던 ‘심시티`, 개인의 성장을 다룬 ‘심즈’와 유사하게, ‘스포어’는 한 생명의 ‘진화’를 다루고 있는 게임이다. ‘스포어’에서 게이머는 자신이 선택한 크리쳐를 ‘세포 - 크리쳐 - 부족 ... 자세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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