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MLB매니저 온라인, 정규 시즌 앞두고 대대적 업데이트

/ 1


▲ MLB 개막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한 `MLB 매니저 온라인`

세가는 MLB 정규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LB 매니저 온라인` 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주 공식 사이트의 디자인을 리뉴얼한 `MLB 매니저`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타격감이 낮은 야수도 보다 활약이 용이하도록 조정하여, WCT(월드 챔피언 토너먼트)의 참가 조건이 완화되어 더욱 많은 유저들이 WCT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경기 관람 시 구속과 카운트가 동시에 표현되게 수정하였으며, 투타 밸런스 조정을 통해 전체적으로 투수의 능력이 경기에 미치는 영향이 상승하였다.

또한 신규 구단 작성 시 제공되던 보너스가 5,000pt에서 150,000 pt로 상향 조정되어 신규 가입 유저들에게 역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저들의 진입장벽이 낮아지고, WCT에 더욱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게 되어 MLB매니저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국가간 대항전을 한국의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MLB매니저 공식 웹사이트(www.mlbmanageronline.com/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플래시 플레이어 10을 기반으로 한 웹게임 `MLB 매니저 온라인` 은 실제 메이저리그 30개 구단과 900여명의 선수들이 등장한다. 매니지먼트 게임이기 때문에 액션이나 스포츠 게임에 취약한 유저라도 얼마든지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