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엑스플레이, 트릭모드 선보여

/ 1

`파란`은 `엑스플레이`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제 3의 게임모드인 ‘트릭모드’를 업데이트 한다.

스피드전, 아이템전에 이어 업데이트 되는 이번 ‘트릭모드’는 하프파이프나 스케이트 파크을 배경으로 다양한 에어트릭을 습득하고 이를 구사함으로써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모드로 액션과 스피드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릭모드’의 업데이트에 대해 개발사인 마나어뮤즈먼트의 이창배 기획팀장은 “오픈베타 테스트 이후 미흡했던 맵과 컨텐츠의 보완에 주력했으며, ‘트릭모드’를 통해 `엑스플레이`가 추구하는 어그레시브 인라인의 액션성을 살려 보다 리얼한 게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파란은 `엑스플레이는 ‘GM배 토너먼트 대회’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1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이뤄지며,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오는 12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엑스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x.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게임소개
`시즌1 : 시티라이프`로 명명된 이번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지난 프리오픈베타테스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홍콩을 배경으로 한 맵 2종과 B클래스 전용맵 2종을 포함해 `엑스플레이`의 특징인 에어트릭 시스템과 아이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