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웅 온라인, 서비스 7주년 기념 `흑룡` 몬스터 추가

▲ 서비스 7주년 이벤트를 진행하는 `영웅 온라인`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정통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이 서비스 7주년을 맞아 게임 내 흑룡이 등장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월) 밝혔다.

지난 2005년 서비스를 실시해 오는 1월 25일(수)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하는 ‘영웅 온라인’은 정통무협을 표방하며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과 함께 엠게임의 대표 무협게임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한 권의 무협소설을 읽는 듯한 잘 짜인 스토리를 선사하고, 화려한 그래픽, 무공 시스템 등에서 높은 호응을 얻으며 30~40대의 두터운 고정 유저층을 확보해왔다.

뿐만 아니라 ‘영웅 온라인’은 엠게임의 유럽 시장 진출에 포문을 열게 된 게임으로, 현재 터키와 브라질을 비롯해 미국, 일본, 중국에 진출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정통 무협 온라인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영웅 온라인’에서는 이번 7주년을 맞아 1월 17일(화)부터 2월 16일(목)까지 게임 내 흑룡을 비롯해 7가지 빛깔의 용이 등장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 일곱 빛깔의 용을 사냥하면 흑룡을 소환할 수 있으며, 이를 사냥할 경우 강화 아이템인 ‘백/흑진주’, 경험치를 높여주는 ‘주야장천’ 등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몬스터 사냥, 흑룡 소환, 가위바위보게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념주화를 사용하면 휴대용 게임기, 백화점 상품권, 영웅 데스크패드 등 ‘대박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7주년 축하 메시지, 에피소드, 고백성사를 남길 경우에는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신비환단’, ‘금음자루’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영웅 온라인’은 지난 2005년 정통무협을 소재로 출시돼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엠게임이 진정한 무협 명가로 도약할 수 있게 해 준 게임이다”며 “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영웅 온라인’에 애정을 갖고 즐겨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영웅 온라인'은 국내 무협작가 금강과 별도, 초우, 장영훈 등이 공동집필한 시나리오를 토대로 독창적인 퀘스트를 구현한 무협 MMORPG다. 무협 세계의 큰 핵인 정파와 사파의 대립구도를 그리고 있으며 이와 관련...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