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직업 '주술사' 12월 17일 업데이트

/ 1


▲ 블레이드앤소울 주술사 티저 영상 (제공: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의 신규 직업 '주술사'가 12월 17일(수)에 업데이트된다.


22일(토), 엔씨소프트는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 옹쟁호투 한중 최강전' 결승 종료 이후 주술사 업데이트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드러난 주술사는 단도로 보이는 무기를 들고 있었으며, 부적을 활용해 상대를 공격했다. 이 밖에도 마족으로 예상되는 거대 소환수를 불러내 함께 전투에 임했고, 부적은 적에게 직접 던져 피해를 입히거나 특정 장소에 결계를 만드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엔씨소프트 심승보 글로벌사업그룹장은 "오랜만에 블레이드앤소울의 신규 직업을 공개하게 되었다"라고 말한 뒤 "현장을 방문한 분들과, 경기를 지켜본 이용자들에게만 공개하는 직업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술사는 블레이드앤소울의 8번째 직업이다. 가장 최근 업데이트된 린검사는 2012년 11월에 등장했고, 2년 만에 새로운 직업이 추가되는 것이다. 주술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공개될 계획이며, 영상 외에 밝혀진 특징은 아직 없다.







▲ 비무제 현장에서 공개된 주술사 관련 영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