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기동력 실종' 바르셀로나 vs '부상 병동' 세비야

/ 1
▲ 바르셀로나의 에이스 '메시아' 리오넬 메시

한국 시간으로 11월 23일(일) 새벽 4시, 바르셀로나와 세비야의 프리메라리가 12라운드 경기가 바르셀로나 홈 구장 ‘캄프 누’에서 진행된다.

바르셀로나는 현재 분위기가 좋지 않다. 시즌 초 무패행진을 달렸지만, 최근 3경기 결과가 1승 2패다. 이로 인해 성적도 하락했다. 승점 2점 차이로 1위 자리를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에게 내주게 됐다.

대회 개막 전 우승을 목표로 잡은 바르셀로나는 답답할 수밖에 상황이지만, 문제를 해결하는 건 쉬워 보이지 않는다. 우선, 다니 알베스의 문제가 심각하다. 전성기 시절 세계 최고의 선수였던 그는 노쇠화로 인해 활동 반경이 크게 줄어들었다. 

또한, 세르히오 부스케츠의 느린 스피드도 팀 경기력 저하에 원인이 되고 있다. 상대 공격 1차 방어 역할을 수행 중인 그는 탈장 수술 이후 역습 방어 상황에서 아무런 역할도 하지 못 하는 중이다. 

세비야는 이러한 점에 유의하여 상대를 공략해야 하지만, 상황이 좋지 않은 건 마찬가지다. 리그 1위를 노리던 위치에서 패배를 당해 지금은 5위로 내려앉았다. 여기에 지난 레반테전에서는 주전 선수들이 부상을 당했다. 골키퍼 베투를 비롯하여 수비수 페르난도 나바로, 베누아 트레물리나스, 알레한드로 아리바스 등이 당분간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됐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결과 예측이 힘들다. 양팀 모두 분위기 전환이 시급한 만큼 서로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치열한 승부가 될 전망이다.


리오넬 메시의 피파온라인3 능력치



▲ 14시즌 메시의 피파온라인3 능력치


피파온라인3에 구현된 14시즌 메시는 최고 수준의 공격수다. 정교한 드리블과 볼 컨트롤, 스피드, 빠른 반응 속도를 통한 돌파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높은 골 결정력과 슈팅 능력을 바탕으로 득점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최전방 공격수로 활약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유득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