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클로저스 게임메카 오픈 축전 하편, 슬비와 유리의 인기 대결

/ 1


'클로저스 게임메카 오픈 축전 상편'에 이어 하편에서는 아마추어 작가 다섯 분의 멋진 작품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유리와 슬비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놀랍게도 우리의 편의점 아르바이트 한석봉이 한 자리를 차지했네요. 


아, 안타깝게도 세하는 없었습니다. 총 열 한개의 작품에서 슬비와 유리가 다섯 번이나 출연한 데 반해 세하는 단 두 번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상편과 마찬가지로 기사 형식을 위해 이미지의 크기를 규격화했으므로 원본 링크를 함께 첨부했습니다. 클로저스 게임메카 오픈을 맞아 축전을 보내주신 열 한분의 작가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 클로저스 게임메카 오픈 축전 상편 (클릭)






핀비님께서 분홍빛으로 가득한 이슬비를 그려주셨습니다. 핀비님은 이미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 팬아트 컨테스트 우수작으로 유저 여러분과 인사를 나눈 바 있는데요. 이번 작품에서도 아름다운 색감과 슬비의 묘한 표정을 잘 표현해주셨습니다.



와우메카 네임드 작가로 활약하셨던 나가지마뇨님은 서유리를 그려주셨습니다. 박력 넘치는 구도 덕분에 유리가 당장이라도 화면 밖으로 뛰쳐나올 것만 같네요. 팝아트가 연상되는 독특한 채색도 인상 깊습니다.



시난주 밤님께서는 버스를 소환하는 이슬비와 귀여운 SD버전 검은양 멤버들을 그려주셨습니다. 특히 아직 게임에 등장한 바가 없는 제이와 미스틸테인이 눈에 띄네요. 시난주 밤님은 귀여운 그림체로 웹툰 '그녀는 건프라?!'를 인기리에 연재하신 바 있습니다.



곰멜님께서는 임무 수행 중인 서유리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그려주셨습니다. 화면을 향해 총구를 겨누는 유리의 표정을 보아하니 차원종을 끝장내기 직전인 것 같네요. 곰멜님께서는 '언젠가 유리를 예쁘게 그려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하셨는데요, 소원을 성취하는 데 일조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마지막으로 와우메카 네임드 작가 비첼님께서는 편의점 아르바이트 한석봉을 그려주셨습니다. 살짝 초점이 흐릿한 석봉이의 눈빛에서 비첼님 특유의 코믹함을 느낄 수 있네요. 2020년의 신서울에서도 게임보이를 하고있다니 역시 석봉이는 레트로 게임을 즐길 줄 아는 진정한 매니아인 것 같습니다.


 클로저스 요원증  클로저스 팬픽  클로저스 팬아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