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무협 웹게임 수라도 ‘신세계’ 업데이트 실시

/ 1


▲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수라도'  (사진제공: 아이엠아이)


아이엠아이는 20일 자사의 게임포털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웹게임수라도의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신세계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99레벨 및 109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한 상위 지역곤륜산흑수유적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파티 던전와호장룡돼지달리기등이 추가됐다. 또한 캐릭터의 숨겨진 속성과 신규 스킬 향상이 가능한분신 시스템을 비롯해 용병캐릭터 주백통, 황약사, 홍칠공 및 110레벨의 보스 6인 콘텐츠 등이 업데이트됐다.

 

아이엠아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8 20일부터 9 24일까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10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및 레벨업 시 5천 금화의 정착금과 함께 레벨에 따라 금화 및 가방확장권, 보석, 장비,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신규 서버의 레벨 및 전투력, 탈 것 등의 상위 랭커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금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수라도’는 김용 원작 소설영웅문을 배경으로 사후세계 중 영원히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을 소재로 한 웹게임이다.

 

‘수라도’의신세계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웨이브코리아
게임소개
'수라도'는 김용의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삼은 3D 웹 MMORPG다. 사후세계 중에서 끝없이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을 게임명으로 선정한 '수라도'는 생동감 넘치는 3D 애니메이션 기법과 빠른 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