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수라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복수의 시작’ 공개

/ 1

▲ '복수의 시작' 업데이트를 적용한 '수라도' (사진제공: IMI)

아이엠아이는 3D 웹게임 '수라도'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복수의 시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90에서 100으로 확장되었으며, 89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신규지역 ‘숭산’이 추가되었다. 또한 고레벨 전용 던전 ‘숭산’에서 보스몬스터 ‘무색선사’를 처치할 경우 일정 확률로 ‘상점 아이템’ 및 ‘보석 재료’, ‘각종 비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인해전술로 송군을 공격하는 금나라 대장에 맞선다는 스토리 기반의 신규 던전 ‘천라지망(65레벨 이상)’도 추가되었다. 해당 던전에서는 총 15차례 금군이 플레이어를 습격하고 5차례마다 보스가 출현한다. 이 밖에도 추가속성과 스킬 레벨 보정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공법 ‘역근경’과 ‘북두칠성진’ 시스템을 선보여 게임 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엔 다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월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수라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10배 경험치단 3개와 신룡과 20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매일 신규 던전 ‘천라지망’에 접속하거나 최단 시간 클리어 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과 금화 등을 제공한다.

'수라도'는 영원히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을 배경으로 하는 3D 웹 MMORPG로, 김용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상황전개가 장점인 게임이다.

‘수라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Update/History)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웨이브코리아
게임소개
'수라도'는 김용의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삼은 3D 웹 MMORPG다. 사후세계 중에서 끝없이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을 게임명으로 선정한 '수라도'는 생동감 넘치는 3D 애니메이션 기법과 빠른 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