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2, 유럽서 동접 1만 기록

/ 1

▲ 유럽서 동접 1만을 기록한 '스페셜포스 2'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가 ‘게임포지’와 손잡고 유럽지역 서비스 중인 ‘스페셜포스2’가 동접 1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올해 8월 유럽 지역에서 공개서비스를 마친 ‘스페셜포스2’는 9월 상용화 이후 동시접속자수 1만명, 누적가입자수 60만명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신년에도 이러한 ‘스페셜포스2’의 상승추세를 이어가기 위한 현지화 콘텐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대회 및 이벤트를 개최하였으며, 특히 ‘스페셜포스2   오프닝컵’ 및 ‘올스타컵’은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하였고 오는 29일~30일에는 ‘크리스마스컵’이 개최될 예정이다.

‘게임포지’는 2003년 설립한 유럽 최대 규모의 온라인게임 퍼블리셔로서, 국내 온라인게임을 포함하여 25개의 타이틀을 서비스 하고 있다. ‘게임포지’의 카슨 반 후센 대표는 “’스페셜포스2’가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으로 유럽의 온라인 게임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더불어 e스포츠의 새로운 재미로 ‘스페셜포스2’의 가파른 상승세가 지속될 것이다. 게임포지는 ‘스페셜포스2’의 성장과 e스포츠의 전파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드래곤플라이의 기술력이 응집된 ‘스페셜포스2’가 유럽 최고의 퍼블리싱 능력을 보유한 게임포지를 통해 유럽지역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시작하였다”며, “현지 유저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 등 유럽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게임포지와의 긴밀한 협업을 진행하는 한편 급성장하고 있는 유럽 시장을 돌파구로 매출 확대 및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 과업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