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레인보우 식스 ‘테이크 다운’, 출시 \'카운트 다운\'

/ 1
카마 디지털엔터테인먼트의 테이크 다운이 드디어 출시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다.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게임방 붐을 일으켰던 레인보우식스의 엔진을 국내 개발진들이 들여와 만든 ‘테이크 다운’은 국내 게임개발진들이 만든 것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치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전문가들로부터 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테이크 다운은 순수 국내 게이머들을 겨냥해 제작한 작품으로 ‘두산타워’, ‘인사동’, ‘태종대’, ‘대학로’ 등이 등장한다. 테이크 다운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낯익은 지명과 도시에서 자신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시나리오에는 한국 ‘특수연합부대’를 등장시켜 미국, 일본의 테러리스트에 맞서 ‘마약과의 전쟁’을 치르게 했다. 운이 좋게도 최근 역사왜곡으로 국내에 크게 일어나고 있는 반일감정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비천무의 음악을 제작했던 김준선씨가 음악을 맡아 레인보우 식스 특유의 긴장감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전문가들로부터 조심스럽게 대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테이크 다운은 오는 26일 틴버전과 성인용으로 나뉘어 국내에 출시된다.

<지봉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이번 타이틀에서, 게이머는 국내에 마약을 공급하려는 야쿠자의 진압작전에 나서게 된다. 그런데 그 진압작전이라는 것이 야쿠자의 아지트를 깨부수는 그런 것이 아닌 실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