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국내개발 전략시뮬레이션 카오스 13일 전격 출시

/ 2
순수 국내 개발 전략 시뮬레이션 `카오스`가 13일 전격 출시된다.
게임전문회사 이소프넷(대표 민홍기)은 현재 공개 베타서비스를 실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카오스`를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오스는 충무공전과 퇴마전설 시리즈로 많은 국내 유저층을 가지고 있는 유명 게임 개발사 트리거 소프트에서 약 2년에 걸쳐 제작한 기대작으로, 선과 악의 대립 구조 속에 선을 대표하는 가이아와 악을 대표하는 헬샤 두 종족간의 적절한 조화가 이루어져 있다.

카오스가 갖고 있는 가장 큰 특징은 새로운 생산 시스템의 구현과 빠른 전개이다. 가이아와 헬샤 두 종족은 운영방법과 생산 시스템까지 완전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으며 유닛에게 레벨이 있어서 올라감에 따라 유니트의 기능이 달라진다. 또한 생산속도가 여타 전략 게임과 비교하면 가장 빠르기 때문에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할 수가 있다.

또한 카오스에선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건설버튼을 누르면 필드상에 빌드트리를 보여준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건물을 건설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9월말에 제품 출시에 따른 대규모 `카오스` 게임대회를 개최하며 9월 5일부터는 순위20위까지는 정품게임을 주고 체험판 접속만으로 MTB자전거 20명, MP3 플레이어 50명, 문화상품권 300명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게임메카 지봉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창조주가 떠난 세상에서 신들과 악마는 각각 가이아와 헬샤라는 나라를 만들어 서로를 견제하며 지배해 나가게 되었다. 하지만 지하세계에 봉인되어 있던 클리스캅이 우연히 악마세력에게 발견된다. 클리스캅에서 무한한 창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