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최신 기술 규격과 안정성을 대거 채택하여 차세대 PC 환경에 완벽하게 대비한 신제품 파워 서플라이 ‘MSI MAG GLS 시리즈’ 4종을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MAG A1000GLS PCIE5.1’, ‘MAG A850GLS PCIE5.1’, ‘MAG A750GLS PCIE5.1’, ‘MAG A650GLS PCIE5.1’ 등 총 4종으로, 650W부터 1000W까지 폭넓은 용량으로 구성되어 사용자의 시스템 사양과 필요에 맞춰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MAG GLS 시리즈는 차세대 파워 서플라이 규격인 ATX 3.1 및 PCIe 5.1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최신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며, 전력 피크에도 흔들림 없는 시스템 환경을 보장한다.
또한, 국제적으로 공인된 80 PLUS GOLD 인증을 획득하여 높은 에너지 효율을 증명했으며, 세계적인 소음 인증 기관 사이베네틱스(Cybenetics)로부터 인증 받아 정숙한 사용 환경까지 만족시켰다.
내부에는 105℃ 등급의 최고급 캐패시터를 탑재하여 극한의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과 긴 수명을 보장하며, 과전압, 과전류 등 8가지 산업용 수준의 보호 장치를 적용해 PC 부품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여기에 내구성이 뛰어난 FDB 유체 베어링 팬으로 내부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하고, 연결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듀얼-컬러 안전 결착 커넥터를 채택하는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MSI 코리아 관계자는 “MAG GLS 시리즈는 최신 기술 표준을 충실히 반영하면서도 폭넓은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안정성을 바탕으로 차세대 시스템을 구성하려는 모든 PC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