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Evnia(에브니아) 시리즈의 신제품 27인치 27M1C5500VL과 32인치 32M1C5500VL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몰입감 높은 QHD 해상도의 커브드 광시야각 패널, 144Hz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 프리싱크 및 지싱크호환, 필립스만의 울트라와이드 컬러 기술과 HDR로 구현한 완벽한 화질과 색감, 다양한 AI 게이밍 기능과 파워풀한 전용 소프트웨어, 시력보호 및 포장까지 탄탄한 기본기와 가성비를 갖춘 제품이다.
12월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구매사이트에 포토/동영상 리뷰 등록시 N포인트 5천원을 지급하고,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IT관련 카페, 하드웨어 커뮤니티 및 다나와 DPG에 리뷰 등록시 N포인트 5천원을 추가 지급한다. 제품 등록시 기본 1년에 1년에 추가된 2년 무상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QHD 해상도의 커브드 광시야각 VA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주며 3000:1의 높은 명암비로 한층 깊이 있고 또렷한 화질을 제공한다. 최신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디자인의 화면은 몰입감을 한층 높여주며, HDR 10의 깊이 있는 색상과 필립스의 독자적인 울트라 와이드컬러 기술로 구현한 sRGB 121%, DCI-P3 93%의 높은 색재현율로 게임을 할 때도 세밀한 디테일을 느끼며 생동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144Hz의 고주사율과 응답속도 1ms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선명하면서도 날카롭게 보여준다. 프리싱크 및 지싱크 기술과 호환되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다. 게임모드를 제공해 FPS, 레이싱, RTS, 게이머 모드 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고, 프레임 지연속도를 최소화하는 인풋렉 제어와 조준선, SmartFrame 기능도 갖춰 승률을 높여준다.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다. 필립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각종 설정을 마우스로 간편하게 할 수 있고, 화면분할 소프트웨어인 SmartDesktop을 활용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여러 개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한편 환경보호를 위해 스티로폼 대신 종이쿠션을 사용하고 케이블 포장에 비닐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다.
알파스캔디스플레이 마케팅 담당 임원은 ”필립스 모니터 구매고객에 대한 서비스는 알파스캔이 전적으로 책임지고 있고, 알파스캔의 정평 난 고객행복 경영철학과 품질경영철학이 100% 그대로 적용된다”며, “스마트한 게이밍을 위해 탄생한 필립스 에브니아의 가성비 높은 신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