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악마 잡는 리치왕? 디아 4에 와우 컬래버 스킨 등장

/ 1
디아블로 4 '
▲ 디아블로 4 '워크래프트의 전설 2' 스킨 안내창 (사진: 게임메카 촬영)

20주년을 맞이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가 오버워치 2에 이어 디아블로 4에 찾아왔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4 신규 확장팩 출시와 함께 와우 2차 컬래버레이션 꾸미기 아이템 '워크래프트의 전설 2'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꾸미기 아이템은 와우 세계관에서 큰 위상을 가지고 있는 인물들을 테마로 만들어졌다. 신규 스킨은 가로쉬(야만용사), 말퓨리온(드루이드), 아서스(강령술사), 일리단(도적), 제이나(원소술사), 브원삼디(혼령사)를 모티브로 삼았으며, 각 직업의 신규 무기와 신규 탈 것 2종도 등장했다.

이번에 출시된 각 장비는 영웅들의 특징을 살려 세계관에 맞게 변형된 모양새와 안광이 특징이다. 더해 클래스 별로 각 영웅을 상징하는 색상의 문신도 포함돼 있다. 게임에서 상징적인 의미를 가진 서리한을 필두로 한 와우 세계관 속 대표 무기도 디아블로 4 세계관에 맞게 변형돼 출시됐다.

강령술사 신규 스킨 '유일하며 참된 왕' (사진출처: 배틀넷)
▲ 강령술사 신규 스킨 '유일하며 참된 왕' (사진출처: 배틀넷)

신규 직업 혼령사 스킨 '죽음의 혼령' (사진출처: 배틀넷)
▲ 신규 직업 혼령사 스킨 '죽음의 혼령' (사진출처: 배틀넷)

야만용사와 강령술사용 양손 도검으로 서리한도 등장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야만용사와 강령술사용 양손 도검으로 서리한도 등장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한편, 이번에 공개된 신 스킨은 특유의 이펙트와 세계관에 맞는 비주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와우 20주년 기념 행사인데 디아블로 4가 더 큰 혜택을 받은 것 같다", "우리도 못 써본 서리한을 쓴다는 게 부럽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4: 증오의 그릇은 본편 이후를 다루는 확장팩이다. 플레이어는 메피스토의 영혼석을 가지고 떠난 네이렐을 추적하며, 성역을 파괴하려는 메피스토의 계략을 파헤쳐야 한다. 새로운 지역인 고대의 밀림 ‘나한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