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최대 100명 고용, 게임 QA 큐로드 광주지사 오픈

/ 1
▲ 큐로드 광주지사 개소식 현장 (사진제공: 큐로드)

큐로드는 22일. 광주광역시,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협업해 광주지사를 열었다.

광주광역시 금남로에 자리한 큐로드 광주지사에서 큐로드 길호웅 대표, 광주광역시 강기정 시장,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이경주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갖고, 지사 설립 및 투자에 관한 3자간 업무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을 통해 큐로드는 광주광역시에 지사를 설립하고, 광주광역시 및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지원을 통해 연말까지 최대 청년 100명을 고용한다. ▲게임QA(Quality Assurance), 서비스 운영 전문 인력을 지사에 배치하고 ▲GCC사관학교 등 인재양성 플랫폼 및 지역 내 대학과 협의해 인턴십 프로그램 개발 ▲강의 및 전문가 멘토 지원 등에도 힘쓸 계획이다.

광주광역시는 지사 설립 및 운영에 관한 행정 서비스를 지원하고,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인재양성 교육 플랫폼·시설·장비를 포함한 인프라, 관련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큐로드는 국내 게임QA·마케팅서비스 기업으로 2015년 설립됐다. 부산, 수원, 광주, 싱가포르, 필리핀에 지사를 두고 게임 QA·마케팅·운영서비스를 제공하며, 번역 및 현지화 자회사 엔코라인과 영상제작 전문 자회사 발렌타인드림을 보유하고 있다.

큐로드 길호웅 대표는 "광주광역시 청년 일자리창출에 우리 큐로드가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큐로드 광주 지사가 고객사의 수준높은 니즈에 부응하고 역량을 갖춘 조직으로 자리잡는 것은 물론, 지역 내 문화콘텐츠 산업이 함께 부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