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신규 코스튬 파밍, 제2의 나라 '마녀의 성 지하' 오픈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제2의 나라: 크로스 월즈 신규 레이드 '마녀의 성 지하'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7일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제2의 나라: 크로스 월즈(이하 제2의 나라)에 신규 레이드를 추가했다.

신규 레이드 '마녀의 성 지하'는 마녀 레일라의 음모를 파헤치는 스토리로, 마법 실험으로 탄생한 마법 생명체 형태의 보스가 등장한다. 레이드 클리어 시 신규 코스튬 '금기의 피조물'과 신규 탈 것 '브룸메르'를 획득할 수 있다.

레이드 추가를 기념해 신규 빛 속성 지원형 이마젠 '폼폼'이 추가됐고, 반가워! 폼폼 성장 UP 이벤트 등 관련 미션 수행 시 희귀 ★4 폼폼을 지급한다.

기존 콘텐츠도 개선했다. 3 대 3 PvP 콘텐츠 '신전 대난투'를 대난투 대장전으로 개편해 5 대 5 단체전으로 즐길 수 있다. 팀별로 대장을 선정하고, 대장을 일정 횟수 처치하면 승리한다.

물폭탄 대전 이벤트는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플레이 타임 축소 등이 적용됐고,  참여 시 고대 마도왕의 연구 일지, 고급 마법 페이지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덕꾸·우망·파나나·블베즈·라야 등 신규 버디 5종과 버디 스킨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제2의 나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제2의 나라: CROSS WORLDS 2021년 6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했고, 카툰 렌더링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