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페셜 에디션 'G-SR-SE-Bi' 출시

/ 1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www.benq.co.kr)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패드 신제품인 G-SR SE B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G-SR SE Bi는 터키옥을 연상케 하는 짙은 청록색 천소재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 Bi는 한자 ‘푸를 벽(碧)’의 발음에서 유래했다. 이로서 Rouge, Gris 와 나란히 슬라이딩 타입의 매끄러운 글라이딩을 구사할 수 있다. 마찰이 적은 표면으로 다각도로 많은 움직임에도 이동성이 뛰어난 동시에 팔에 자극을 줄여 준다.



G-SR-SE Bi 제품은 내구성을 강화하여 주변 습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랫동안 반복적인 사용에도 균일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표면에 습기를 머금지 않고, 건조함을 유지하여 끈적임 없이 글라이딩이 가능하다.


또한, 자사 마우스패드와 동일하게 균일한 고밀도의 특수 베이스로 삼중 레이어로 구성되었다. 마우스패드 밑면은 밀착력이 높은 논 슬립 패드로 미끄럼을 방지하고, 중간에 고무 레이어로 손목과 팔에 탁월한 안정성을 부여한다.


제품의 크기는 기존과 동일하게 가로 470mm, 세로 390mm, 두께 3.5mm로 자사 마우스패드의 대형 크기로 제동력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균일한 슬라이딩을 제공하여 마우스 감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FPS 유저를 위한 제품이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기존 자사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과 동일하게 다양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도록 표면 재질과 내구성을 개선하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지속적인 혁신과 뛰어난 품질 기준을 충족시키며, FPS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고 전했다.


벤큐 조위 마우스패드는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