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소울라이크 장인 모십니다' 카잔 2차 FGT 모집

/ 1
▲ 퍼스트 버서커: 카잔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넥슨이 던전앤파이터 IP를 기반으로 한 소울라이크 액션 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2차 포커스 그룹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테스트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하며,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성남시 판교 인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참여자에게는 점심을 제공하며, 5일 모두 참여하면 100만 원을 지급한다.

대상은 만 18세 유저 중 액션 RPG, 소울라이크 장르를 즐겨하는 게이머다. 클리어 및 플레이 경험을 담은 스크린샷을 제출해야 하며, 5일 모두 참석 및 테스트 진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캐주얼 그룹은 액션 RPG, 하드코어 그룹은 소울라이크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로 구분된다.

액션 RPG, 소울라이크에 익숙한 유저를 모집하는 이유에 대해 넥슨 측은 세밀한 의견을 줄 수 있는 높은 실력의 테스터를 집중적으로 모집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테스트에서 수렴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참여자 모집은 5월 1일까지 공식 페이지에서 하며, 신청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500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단, 18세 미만, 5일 참석 불가로 테스트 신청 조건이 아닌 참여자에게는 완료 보상을 지급하지 않는다.

한편,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던전앤파이터 등 DNF 유니버스의 다중우주 중 하나를 배경으로,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는 복수의 서사를 다룬다. 하드코어 액션 RPG 장르로서 던전앤파이터 고유의 액션성이 깃든 도전적인 전투와 캐릭터 성장에 따라 습득할 수 있는 강력한 스킬 체계를 가미해 폭넓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던전앤파이터 세계관 배경의 하드코어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반역 누명을 쓰고 추방돼 가까스로 살아남은 펠로스 제국 대장군 ‘카잔’이 되어 적과 싸우며 캐릭터와 장비를 성장시킬 수 있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