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레드랩 MMO '롬'에 제작 장신구 문양 추가됐다

/ 1
롬 신규 장신구 문양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레드랩게임즈0
▲ 롬 신규 장신구 문양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레드랩게임즈)

레드랩게임즈는 11일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 이하 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전달한 ‘사냥 밸런스 조정’ 의견에 중점을 뒀다.먼저 캐릭터 능력치를 상향하여 밸런스를 조정했다. 핵심 능력치를 올려주는 신규 장신구 ‘문양’, 영웅 등급 장비를 대폭 상향된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최상급 장비 상자’, 유물 등급 장신구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유물 세공석’ 등이 추가됐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아이템과 장비는 모두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획득할 수 있는 재료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상위 레벨 사냥터의 난이도를 완화했으며, 심연의 성역 보상에 가디언 획득 재화인 크리스탈 원석을 추가했다. 

아울러 길드 기부 시 공헌도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기부 공헌도 더블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길드 연구소가 보다 원활히 성장하여 곧 선보일 영지전에 활할 수 있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매월 1주 차에 '이달의 Q&A, 3주 차에 'PD 브리핑'을 정기적으로 공개하는 등 글로벌 이용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