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책상 위에서도 굶지 마! 돈스타브 보드게임 공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4,7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5,229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돈스타브 보드게임 메인 이미지 (사진출처: 글래스 캐넌 언플러그드 공식 X)
▲ 돈스타브 보드게임 메인 이미지 (사진출처: 글래스 캐넌 언플러그드 공식 X)

독특한 아트워크와 매번 달라지는 생존방식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돈스타브가 보드게임으로 출시된다.

보드게임 개발사 글래스 캐넌 언플러그드(Glass Cannon Unplugged)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돈스타브 보드게임(Don’t Starve: The Board Gam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래스 캐넌 언플러그드는 에이펙스 레전드, 프로스트펑크, 다잉 라이트, 디아블로 등 다양한 게임을 원작으로 한 보드게임을 제작해온 곳이며, 돈스타브 보드게임은 원작 개발사인 클레이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한다.

‘돈스타브 보드게임’은 한 판에 약 60분에서 90분이 소요되는 분량이다. 최대 4명이 혼자서 혹은 협동 모드로 즐길 수 있다. 돈스타브 보드게임 제작진은 원작 특유의 아트 스타일을 살리고, 플레이어가 원작 캐릭터 역할을 맡아 여러 몬스터와 생존을 위해 전투하는 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 과정에서 오픈월드 탐험, 역동적인 전투, 플레이어 선택 등의 원작 특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아울러 출시 이후에도 추가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돈스타브 보드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총 7개 국어를 지원하며 올해 3분기 말에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한다. 이 외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돈스타브 2013. 04. 23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클레이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돈스타브'는 인디 개발사 클레이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생존 게임으로, 갑작스레 낯선 자연 환경에 떨어진 주인공의 생존을 위한 사투를 그린다. 게임 특징으로는 '팀 버튼' 감독을 연상케하는 독특한 만화풍 그래픽과...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