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커스텀 무기 제작, 서든어택 ‘연구소’ 콘텐츠 추가

/ 1
서든어택 연구소 (사진제공: 넥슨)
▲ 서든어택 연구소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서든어택에 연구소 콘텐츠와 신규 커스텀 무기 4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연구소는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을 활용해 원하는 커스텀 무기를 제작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무기와 캐릭터를 분해하거나 포인트를 소모해 제작 재료를 수집한 뒤, 도안을 사용해 커스텀 무기를 만들 수 있다. 도안은 아이템 분해에 대성공하거나 연구소 오픈 이벤트 참여로 수급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연구소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신규 커스텀 무기 4종을 공개했다. 4종의 커스텀 무기는 다양한 디자인 파츠가 제공되며, 게임플레이로 무기 레벨을 성장시켜 획득할 수 있다. 이때 무기 레벨에 따라 총기를 꾸밀 수 있는 스킨이 함께 지급된다.

또한 ‘무기 커스텀’에서 제작 재료를 소모해 무기 레벨을 빠르게 성장시키거나, 내구도를 수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각 무기 내구도는 일정 수치 미만 시 장착 해제되며, 수리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2일까지 일일 미션 성공 보상으로 ‘제작 재료(100개)’, ‘분해 전용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거나 제작재료를 일정량 이상 획득하면 ‘도안 선택권’, ‘영구제 밀봉’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패스샵에는 ‘등장효과 낙뢰’, ‘마이건2 주무기 점핑키트’ 등을 추가하고, ‘레아 유니크 발레코어 세트’,’ 레아 캐주얼 바이커 세트’가 포함된 ‘C.레아’ 캐릭터 신규 파츠를 선보인다. 11월 2일까지 패스샵에서 신규 파츠를 모두 획득하면 ‘C.나비’ 캐릭터, ‘나비 2023 컬러 파츠 세트’, ‘C.레아 커스텀 응모권(100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서든어택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