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늪의 부두술사, 파라곤 신규 영웅 '모리게쉬' 출격

/ 1
▲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모리게쉬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6일,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앞서 해보기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모리게쉬를 추가했다.

모리게쉬는 마법사 역할이며 늪의 부두술사로 불린다. 본래 페이와 함께 에우페라 숲을 수호하던 정령이었지만, 페이가 떠나면서 호수에 부정한 기운이 몰려들었고 이에 영향을 받아 부두술사의 몸에서 깨어났다.

보유 스킬은 본인의 인형을 선택한 영웅 모습으로 바꾸는 영혼 수집, 범위 내 적을 감염시키는 벌레 폭탄, 모리게쉬 형태를 띤 곤충 떼를 소환해 마법 피해를 주는 저주 인형 등이다.

이어서 영웅 등급 신규 스킨 모리게쉬: 소환된 저주, 뮤리엘: 비행 소녀, 희귀 등급 신규 스킨 '램페이지: 라이콘'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자동 구매, 상점 피처드, 뉴스, 전설 스킨 보이스 추가와 편의성 개선도 했다.

한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최근 북미에서 진행한 콘솔 버전 비공개 테스트에 1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AOS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오버프라임은 파라곤을 계승했고, 전작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기며 속도감과 타격감에 주안점을 뒀다. 3인칭 슈팅과 AOS를 결합한 것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과정을 다룬다.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