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선조들의 심판’ 19일 출시

/ 1
패스 오브 엑자일 선조들의 심판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선조들의 심판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8일,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선조들의 심판’을 오는 19일 정식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규 리그에서 유저들은 카루이 부족의 사후세계를 방문, 카루이 전사들로 구성된 팀을 꾸려 선조들의 심판에 참여하게 된다.

선조들의 심판은 10개 부족과 토너먼트 대전을 치루는 구조로, 경기마다 달라지는 상대의 전장 및 조합을 분석해 최적의 전사를 배치해야 한다. 유저들은 토너먼트에서 승리할 때마다 선조들의 ‘호의’를 습득할 수 있다. 모인 호의는 새로운 전사를 모집하거나 토너먼트에 쓸 아이템 구입에 쓸 수 있다.

신규 리그 출시와 함께 이번 리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패시브 트리 문신’도 새롭게 추가된다. 또, 아이템 제작 예상 결과를 미리 볼 수 있는 '히네코라의 머리카락'을 포함, 다양한 아이템을 토너먼트 우승자에게 제공하는 시스템도 준비됐다.

한편, 선조들의 심판 리그에서는 기존 리그 콘텐츠인 ‘금지된 성역’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금지된 성역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엔드 콘텐츠에서 ‘지도’를 플레이해 성역 아이템을 발견야 한다. 성역 획득 유물은 밸런스 재조정과 함께, 거래 가능 아이템으로 개편됐다. 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핵심노드 패시브 스킬 16개 ▲신규 보조 젬 14개 ▲가디언, 치프틴 전직 개편 ▲신규 서포터 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선조들의 심판’에 대한 상세 정보는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2013년 10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게임소개
'패스 오브 엑자일'은 뉴질랜드 인디 게임 개발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APG다. 7개의 직업에 1300개가 넘는 스킬 노드가 있어 자유로운 캐릭터 빌드 개발이 가능하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