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유저 초청 이벤트 연다

/ 1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소환사 특별 초청 이벤트 (사진제공: 컴투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소환사 특별 초청 이벤트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14일,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환사 특별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초청 이벤트는 오는 8월 5일 컴투스 본사 카페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오는 7월 25일까지 한국 서버를 이용하고 있는 소환사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명의 소환사가 현장 관객으로 참석한다.

참가자들은 당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1주년 기념 방송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크로니클 개발진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 밖에도 소환사 피규어 증정 추첨을 비롯해 풍성한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인게임에선 오는 7월 28일까지 미션 수행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바다의 보석을 찾아서’ 이벤트가 열린다. 미션은 총 14일 분량이며, 길드 의뢰 완료하기, 제작하기, 에너지 사용하기 등 간단한 미션을 해결하면 여러 아이템 보상과 함께 ‘바다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바다 주화는 전설의 소환서, 5성 데빌몬, 제작도구 상자, 보석재 상자 등 아이템 교환에 사용된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불 속성 뱀파이어 헌터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오는 7월 27일까지 열린다. 불 속성 뱀파이어 헌터는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궁수형 소환수로, 적에게 가한 피해량에 비례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실버 에로우’, 적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 방어력 감소를 부여하고 대미지를 가하는 ‘블레이드 슬래쉬’ 등 스킬을 보유한다.

1주년 기념 소환사 초청을 비롯해 크로니클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소환수와 소환수 조합을 통한 팀 전략으로 압축되는 서머너즈 워 특징에 MMORPG 콘텐츠를 더해 규모를 키웠다.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 3종과 팀을 이뤄 전략을 펼친다. 이를 통...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