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2주년 맞은 오딘, 프리스트 신규 전직 '바드' 추가

/ 1
오딘 2주년 업데이트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오딘 2주년 업데이트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8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전직 클래스 바드, 신규 전투 콘텐츠 무한의 탑, 신규 서버 수르트가 추가됐다.

바드는 프리스트의 신규 전직 클래스로, 스타카토, 뮤트, 광시곡 등 음악과 관련된 스킬을 자유자재로 활용한다. 아군 치유 및 버프와 적 디버프 및 공격을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스킬이 강화돼 보다 다채로운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신규 전투 콘텐츠 무한의 탑은 최상층을 목표로 각 단계를 헤쳐 나가는 콘텐츠다. 높은 층을 클리어할수록 공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용 버프와 보상이 추가돼 성취감을 극대화한다. 함께 추가된 신규 서버 수르트는 빠른 성장을 돕는 한정 핫타임,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오딘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2021년 6월 29일
플랫폼
PC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게임소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북유럽 신화를 차용한 오픈월드 MMORPG로,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가 특징이다.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9개 세계에서 착안한 거대한 9개 대륙에서 플레이어는 로키의 복수를 막고 세계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2